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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 시스템을 주기적으로 모니터링 서버가 체크하여 시스템의 상태 변화 또는 이상 징후 발생 시 자동으로 SMS 또는 이메일로 담당자에게 실시간으로 통보하는 서비스 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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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모니터링 서비스를 직접 구성하기 어려운 고객님
- 시스템 장애를 항상 체크하셔야 하는 고객님
- 기본 포트 외 다른 포트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운영하는 고객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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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방식 |
부분 유료 서비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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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한 |
VIDC의 IDC 내에서 서비스를 운영하시는 고객 |
특징 |
1. ICMP(Ping)체크 기본 제공
2. 기본 포트 외 필요한 포트를 3개까지 지정가능
3. 매월 10건의 SMS 충전
4. 24시간 365일 무중단 모니터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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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시간 365일 ‘모니터링 서버’를 통해 5분단위로 체크하고 있습니다.
[작업순서]
모니터링 서버를 통해 포트 체크 후 장애 발생 > ① 5분 장애 시 ‘이메일’ 및 ‘SMS’로 장애통보 > ② 10분 장애 시 서버 담당자에게 ‘전화연결’로
장애통보 > ③ 장애 내용을 통보해 드린 후 ‘장애수위’에 따라 KVM연결 및 접속정보 발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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